가디우스 소식 |가디우스의 공지사항 및 신규 이벤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SEARCH
검색
[안내]   [안내]욕설 신고 및 버그 신고 처리 순서 안내
조회 417 가디우스 2019.07.03 17:55:01

안녕하세요.

 

가디우스입니다.

 

욕설 신고 처리 및 버그 신고 처리 순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욕설 신고의 경우

 

 

<처리 방법 안내>

1.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욕설 및 비 매너 신고’를 통해 접수를 받습니다.

   (타 경로에선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2. 접수 진행 후 운영팀에서 접수 확인을 하여 증빙 자료를 통해 사실 확인을 합니다.

   (전후 사정이 파악이 안되는 건에 대해서는 추가 자료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3. 사실 확인 후 제재 규정을 확인하여 제재 대상자 리스트를 생성합니다.

 

4. 해당 내용을 보고한 후 최종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5. 최종적으로 제재 대상자가 확정되면 관리툴을 통해 게임 상 제재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 버그 신고의 경우

 

 

<처리 방법 안내>

 

1.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내 ‘버그 신고’를 통해 접수를 받습니다.

   (타 경로에선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2. 접수 진행 후 운영팀에서 접수 확인을 합니다.

 

3. 버그 포상에 포함되는 사안일 경우 최초 신고인지 확인하여 관리자에게 내용 보고 드린 후

    버그 포상제에 따라 포상 지급 대상자 명단에 포함됩니다.

   (버그 포상제 지급 일정은 버그가 완전히 수정된 이후 지급됩니다)

 

4. 그 외 버그 신고 건 중 즉시 처리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내용 보고를 드린 후 즉시 처리가

   가능한 경우 관리툴을 통해 즉시 복구처리가 진행됩니다.

 

5. 즉시 처리하지 못한 버그 신고 건의 경우는 버그 분류를 하여 개발팀에 전달 드립니다.

 

6. 개발팀에서 버그 분석 및 수정, 보완 작업을 위해 데이터 확인 작업을 진행하며 유저들의

   데이터 복구를 진행합니다.

   (데이터 확인 작업의 경우 최소 5~15일 이상 소요됩니다.)

 

7. 복구 진행 후 수정된 버그 현상을 TEST Server를 통해 TEST가 완료되면 LIVE Server에

   적용되어 버그 현상 수정이 완료됩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