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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플레인월드 서비스 이용 약관

㈜플레인월드 서비스 이용 약관은 서비스 사용자들이 사용 전에 알아야 할 이용조건에 관한 사항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정서는 (주)플레인월드(이하"회사")와 가디우스(Godius) 이용고객 (이하"회원")간에 회사에서 제공하는 그래픽 머드게임 '가디우스' (이하"서비스")의 이용 조건 절차와 향후 서비스의 종료시의 처리 방안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2-1. 이 약관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www.godius.co.kr, 이하 "홈페이지"라 함)에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또한, “회사”의 “서비스”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거나 콘텐츠 및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이 적용을 받습니다.

1-2-2.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이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2-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변경된 약관을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또한 게임 네트워크 서비스 로그인 접속 시 런처를 통해 변경된 이용약관을 확인할 수 있게 공시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1-2-4. “회원”은 언제든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이용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약관 적용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규정을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

제1조. (이용 신청 방법)

2-1-1.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서 제공하는 본인확인절차를 거쳐 본인 명의의 휴대폰번호와 이메일로 회원가입 신청하여야 합니다.

2-1-2.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습니다.

-. 타인 명의로 회원가입 신청

-. 허위정보를 기재하여 회원가입한 경우

-. “회원”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고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 “회사”는 위의 각호에 해당하는 “회원”의 경우 추후에도 “회원”의 권리, 권한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2조. (이용 요금)

2-2-1.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이 되며 현금 결제 후 가디코인 포인트로 캐쉬 콘텐츠 결제를 합니다.

2-2-2. 가디코인 포인트로 결제한 캐쉬 아이템은 각 사용횟수, 이용기간이 적용 되어집니다.

2-2-3. “회원”은 캐쉬 아이템의 포인트를 차감하여 아이템을 구매,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4. 인게임에서 사용된 캐쉬 아이템은 환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제3조. (회원 ID 및 암호)

2-3-1. “회원” ID와 암호는 “서비스”를 이용할 시 확인되는 ID와 암호를 말합니다.

2-3-2. “회원” ID 및 암호는 “회원”이 직접 선택하는 사항이며, “회원” ID는 변경을 불가합니다.

2-3-3. “회원” ID 및 암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4. “회사”는 “회원” ID를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와, 이용요금 청구등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2-3-5. "회원"은 “회사”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회원” ID를 제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2-3-6. 게임 내에 발생하는 모든 일에 관한 책임은 아이디 등록자에게 있으며 따라서 아이디의 양도나 판매, 교환, 공유, 대리 등의 행위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3-1. (서비스 이용 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단, 매주 시스템 서버정기점검 시간은 제외),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업무 또는 기술상의 사유로 “서비스”의 일시중지가 예상될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회원”들에게 공지하며, 서버 시스템다운과 같은 돌발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선조치 후 추후에 공지합니다.

3-2. (서비스의 내용 변경 사항)

“서비스” 내용변경은 “회사”가 공지하는 공지사항과 게시판, 또는 게임내에서 알림을 통하여 공지 합니다.

3-3. (게임ID)

3-3-1. 게임ID는 게임상에서 자기를 대표하는 이름입니다.

3-3-2. 게임ID당 최대 4개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등록된 4개의 캐릭터는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3-3-3. “회원”은 저속한 표현이나, 음란성 표현이 들어간 게임ID는 만들 수 없으며, “회사”는 저속하거나 음란성 표현에 해당되는 ID가 적발될 시에는 사전 예고없이 삭제합니다.

3-4. (서비스의 이용 정지 처분)

3-4-1. 게임 내에서 상대를 비방하는 내용의 욕설을 하는 행위와 “회사”에 대한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행위에 대해 “회사”는 “회원” ID를 이용 정지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4-2. 현금을 동반한 게임 정보 거래 행위에 대해 “회사”는 “회원” ID를 이용 정지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4-3. 해킹이나 기타의 불법 행위로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에 대해 “회사”는 “회원” ID를 이용 정지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4-4. 게임 내에서 상거래 또는 특정 회사나 제품의 광고를 “회사”의 동의없이 하는 행위에 대해 “회사”는 “회원” ID를 이용 정지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4-5. 게임 내에서 다른 “회원”들을 지속적이거나 악의적으로 피해를 발생시키는 행위에 대해 '회사'는 경고없이 즉시 “회원” ID를 이용 정지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4-6. 지속적이거나 악의적으로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회원”은 경고없이 즉시 이용정지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4-7.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란 다른 플레이어의 이동을 지속적, 반복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다른 플레이어의 레벨상승 및 콘텐츠들을 이용하지 못하게 지속적, 악의적으로 방해를 하는 행위. 다른 플레이어의 사냥 및 파티, 레벨업을 하지 못하게 지속적, 악의적으로 피해를 주는 행위등은 모두 “서비스”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로 규정합니다.

3-4-8. 불량 아이디나 음란 아이디를 만든 본인 확인된 모든 계정은 경고 없이 삭제 조치합니다.

3-4-9. 게임내에서 심한 욕설이나 성적인 음란한 언어 사용으로 신고가 접수되거나 운영자에게 적발시 가디우스 운영정책의 침묵의 시간 제재 규정에 따라 채팅금지, 다수 적발 시 계정정지 조치 합니다.

3-4-10. 아이템 복사나 버그를 이용하여 게임내의 혼란을 발생시킨 “회원”은 계정 삭제 및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

3-4-11. 홈페이지 또는 게임 내 게시판에 계정 또는 캐릭터 판매글이나 욕설, 글 도배행위시 가디우스 운영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제를 받습니다.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5일 정지 (본인명의 모든 계정)

2회 적발 시

10일 정지 (본인명의 모든 계정)

3회 적발 시

계정 삭제 (본인명의 모든 계정)


3-4-12. 게임내에서 정팅이나 모임을 방해하는 자는 경고조치와 더불어 불응 시 가디우스 운영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재를 받습니다.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일 정지

2회 적발 시

7일 정지

3회 적발 시

30일 정지

3-4-13. 해킹을 목적으로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운영자의 이메일을 도용하는 자는 계정 삭제 및 법적 조치를 합니다.

3-5. (서비스의 중지)

3-5-1. “서비스” 설비의 보수 및 점검 또는 공사 등의 원인으로 인한 경우 “서비스”는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3-5-2 전기 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때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3-5-3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3-5-4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3-5-5 “서비스”중에 발생하는 서버 다운이나 기타의 원인으로 인한 서비스 중지는 사용자들에게 발생 시각과 수정 진행 과정에 관하여 공지합니다.

제 4 장 의무

4-1. 사용자의 의무

4-1-1 “회원”은 이용계약에 따라 무료 또는 유료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1-2 “회원”은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1-3 “회원”은 타인의 회원ID를 부정하게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4-1-4 “회원”은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4-1-5 “회원”은 이 약정서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4-1-6 “회원”은 호스트 컴퓨터에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으로 접속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만일 합법적인 방법이 아니라 불법적인 방법으로 접속하거나 타인의 ID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사용할 경우 법적인 제재를 받습니다.

4-1-7 ”서비스” 게임 내의 문제 발생시 E-Mail 또는 홈페이지로 접수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대면상담으로는 어떠한 업무도 처리 받을 수 없습니다.

4-1-8 부정한 방법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게임 체계를 무너뜨리는 등 “서비스” 내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행동을 하는 경우 이용상의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4-1-9 운영진이나 “회사” 직원을 사칭하는 행위, 다른 회사 제품의 광고나 판촉 행위, 불법적인 소프트웨어 사용, 아이디나 아이템의 현금거래 등을 하는 경우 제재를 받습니다.

4-1-10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프로그램의 버그 발견 시 이를 고의로 숨기거나 악용하는 행위를 할 경우 제재를 받습니다.

4-1-11 “회사”의 허가 없이 다른 회사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내용을 게임 내에 배포해서는 안됩니다.

4-2. 회사의 의무

4-2-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정보(실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접속로그기록)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4-2-2 “회사”는 게임 서비스 내에서 일어나는 “회원”들간의 분쟁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4-2-3 “회원”들이 사용하는 인터넷회선 장애(통칭하는 랙)로 발생하는 어떠한 피해도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2-4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해 전체 서비스 장애 시간이 24시간이상 되었을 경우 “회사”는 “회원”들에게 해당기간에 대해 서비스를 연장 공급합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5-1. “회사”는 어떠한 사유 발생시에도 “회원”들에게 금전적인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2. “회원”이 본 약정서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6장 결제 취소 또는 환불 등

6-1 환불이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충전한 포인트 중 사용하고 남은 포인트를 전액 돌려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6-2 결제취소란 "서비스"의 캐쉬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결제한(카드.휴대폰, 계좌이체)내역을 결제한날로부터 7일이내 결제취소하는것을 의미합니다

6-3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상 환불 수수료(잔여액의 10% 또는 1,000원중 큰 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됩니다.

6-4.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는 결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한 콘텐츠와 환불이 제한되는 콘텐츠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결제 취소가 가능한 콘텐츠는 구매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콘텐츠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으며, 구매시부터 7일 이후부터는 결제취소는

불가하며 환불만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수수료가 공제됩니다

6-5. “회사”의 고의 또는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하는 경우, 과오금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단 “회원”의 고의 또는 귀책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환불수수료(잔여액의 10% 또는 1,000원중 큰 금액)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도록 합니다.

6-6. “회원”이 “회사”와 계약관계에 있는 제3자를 통하여 콘텐츠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회사”가

직접 환불을 해 드릴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회사”가 정한 환불수수료(잔여액의 10% 또는 1,000원중 큰 금액) 내에서 환불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6-7. 환불은 회원가입한 명의자 계좌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명의자 본인 계좌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6-7항에서 요청하는 법정대리인을 입증하는 서류를 확인 후 법정대리인의 계좌 또는

지정한 계좌로 대체하여 환불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6-8.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구매 내역을 확인한 후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하여 다음 각호에서

정한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요청하는 서류를 FAX 전송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미성년자 등의 사유로 신원확인이 어려울 경우 법정대리인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때에는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환불 신청하실 경우, 환불 진행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환불절차가 완료된 후 접수된 서류등은 1개월안에 폐기처분합니다.

-.환불 관련 게시판을 이용한 상담내역

-.환불 요청자(회원아이디)의 신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환불 요청자(회원아이디) 명의의 통장 사본 1부

-.비용을 납부한 납부 영수증 1부(상황에 따라 필요치 않을 수 있음)

6-9. 구매한 캐쉬아이템의 환불 및 가디코인으로 적립이 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아이템을 구매 하고 게임내 우체통에 캐쉬아이템이 남아있는 경우

2) 다른 아이템을 실수로 잘못 구매했는데 우체통에 남아있는 경우

6-10. 구매한 캐쉬아이템의 환불 및 가디코인으로 적립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한 캐쉬아이템을 우체통에서 받기를 눌러서 아이템을 받은(가방으로 받은) 경우

2) 다른 아이템을 실수로 구매를 했는데 우체통에서 아이템을 받은(가방으로 받은) 경우

6-1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6-7항에서 정하는 서류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한 조속한 시일 내에 환불을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부칙

본 개정 약관은 2019년 8월1일부터 시행합니다.

본 약관은 2018년 8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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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개인정보보호정책

■ 가디우스 서비스 이용자 개인정보 보호

1. 총 칙

2.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6.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7.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8.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9. 링크사이트

10.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1.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2. 고지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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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총 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이름,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플레인월드(이하 “회사”라 함)가 보유하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누구든지 자신의 의사에 반하여 자신의 개인정보가 위법하게 침해되거나 공개되지 않을 권리 및 개인정보를 자율적으로 통제할 권리를 갖습니다.

② “회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 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은 이러한 개인정보의 취급에 대한 일반적 규범을 제시하고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법령의 규정을 따르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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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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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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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정정 처리 이전의 개인정보를 제6조에 기하여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등에 근거하여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그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9. 링크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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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만14세 미만의 어린이는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하여 살펴보고 부모님(법정대리인)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① 부모님(법정대리인)의 동의

만14세 미만 아동의 계정등록은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부 고시 『개인정보보호지침』의 동의방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가 수집된 아동의 법정대리인에 대한 개인정보는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용도에 한하여만 사용됩니다.

- 부모님(법정대리인)의 성명

- 부모님(법정대리인)의 주민등록번호

② 법정대리인에 대한 고지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하여야 할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정보통신부 고시 『개인정보보호지침』의 고지방법을 준수하여 성실히 알려드립니다.

③ 법정대리인의 권리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확인후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1.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를 보유하나 이와 동시에 본인의 정보를 스스로 보호하고 또한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03년 4월 16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암호화 되어 보호되고 있고 이용자 계정의 암호는 오직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회사”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막기위해 현재 외부로부터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공격, 해킹 등을 막고 있습니다. 특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가지고 있는 서버는 외부의 인터넷 라인과 직접 연결하지 않고 별도로 관리하는 등 최고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여 시스템과 데이터를 백업하는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기밀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 혹은 인터넷의 본질적인 위험성으로 인하여 야기되는 개인정보유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계정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 명 : 유 재 형

소속 : 대표이사

전자우편 zzarri@godius.co.kr

전화번호 02-837-6802

팩스번호 070-4369-6801

●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 명 : 박 영 준

직 위 / 개발이사

전자우편 zerojoon@godius.co.kr

전화번호 02-837-6802

팩스번호 070-4369-6801

■ 가디우스 고객센터

1.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안내

① 당사의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자우편

건의사항(suggest@godius.co.kr) 제휴(webmaster@godius.co.kr) 버그오류(bug@godius.co.kr)

전화번호 02-837-6802

팩스번호 070-4369-6801

주 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53 이앤씨드림타워5차 411호

② 전화상담은 평일(10:00 ~ 12:00 / 13:30 ~18:00)에 이용이 가능하며 주말/휴일(이메일/게시판 상담)만 가능합니다.

③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최단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police.go.kr/ctrc/ctrc_main.htm)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부칙

2. 본 개정된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19년 8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1. 본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18년 8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운영정책 동의(필수)


가디우스 운영정책

1. 기본 운영정책

(주)플레인월드 가디우스 운영정책

1. 기본 운영정책


1-1. ㈜플레인월드(이하'회사')가 서비스 하는 온라인게임 가디우스는 아래의 운영정책에 따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본 정책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보호하며, 또한 게임을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해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해결하기 위해 운영정책을 만들었습니다.

1-2. 운영정책은 고객서비스의 기준으로, 이를 통해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및 게임 이용자의 보호, 게임 내외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점들에 대해 신속하고 일관성 있게 대처합니다.

1-3. “회사”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운영정책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관련 내용을 공식홈페이지 사이트, 이메일 또는 게임내의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고객은 피해나 불편을 겪지 않도록 공지를 확인하고, 변경된 내용에 대해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피해나 불편에 대해 “회사”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1-4. 본 운영정책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서비스 이용 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1-5. 본 운영정책에서 언급하는 접속제한은 온라인게임 가디우스에서 사용하는 계정, 게임 캐릭터 이용의 제한을 의미합니다.

2. 고객의 권리와 의무

2-1. 고객은 게임에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를 즐기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2. 고객은 “회사”의 약관, 정책이나 사회적 통념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행동으로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입혔을 경우, 그 피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3. 고객은 회원 가입 시 정확한 자신의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회사”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더불어 개인정보 도용에 따른 문제에 대해 책임져야 합니다.

2-4. 고객은 게임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게시판, 이메일을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2-5. 고객은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게임 운영자(이하 “GM”: Game Master) 에게 상담을 요청하거나 건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게임에서 발견한 버그를 “GM”에게 신고 해야 하며, “GM”은 신고된 버그를 수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6. 고객은 “GM”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센터 등의 공식 경로를 통해 문의하고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7. 고객은 “회사”가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은 경우, 그 결과에 대해 책임져야 합니다.

3. 개인정보 관리

3-1 고객이 사용하는 계정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일차적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있습니다.

3-2 고객이 자신의 개인 정보 또는 계정을 타인과 공유하거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양도/매매한 경우 “회사”는 이를 인정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 (사기, 계정 도용 피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3-3 고객이 계정, 캐릭터, 재화, 아이템 등의 현금/현물 거래를 시도할 경우, 경고 없이 이용 권한이 박탈되게 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3-4 고객은 사용하는 계정의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함으로써 계정 도용 등 타인의 부정한 행위로부터 자신의 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3-5 사기는 개인 과실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타인과 비슷한 캐릭터명, “GM” 이름과 비슷한 캐릭터명 및 생성을 통한 사칭, 그리고 친분을 이용한 사기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거래 또는 재화, 아이템 등의 이동 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GM의 역할과 활동

“GM”은 아래에 해당하는 활동을 하며, 원활한 게임 운영과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만약 아래에서 언급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되면, 원활한 게임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 시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게임 질서에 따라 적절하고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더불어 게임 환경과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4-1 “GM”은 ㈜플레인월드 개인정보 처리방침과 관계 법령을 준수합니다.

4-2 “GM”은 고객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버그를 접수 받으며, 이를 확인하고 수정할 의무를 가집니다. 다만, 게임 내 다양한 환경/제반 사항으로 인해 버그 수정이 지연될 경우, GM 은 고객에게 공지 혹은 1:1 문의 답변을 통해 안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4-3 “GM”은 특정 고객에게만 유리한 행동을 하지 않으며 모든 고객을 공평하게 대우합니다.

4-4 “GM”은 고객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신상 정보 등)를 요구하지 않으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절대 임의로 수정하거나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사법 기관의 정식 협조 요청이 있을 시에는 해당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4-5 “GM” 은 고객 문의 및 요청 사항 중, 공개적으로 알려진 게임 정보 외 추후 업데이트에 대한 사항, 게임 특성상 공개가 불가능한 내용에 대해서는 제한적인 답변을 드리거나 혹은 답변을 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4-6 “GM” 은 게임 서비스 내/외적으로 비정상적인 현상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거나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7 “GM” 은 고객 간 분쟁에 개입하지 않습니다.

다만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내용이나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사안에 대해 검토한 후, 필요한 조치를 행할 수 있습니다.

① 게임 환경을 저해하는 유해프로그램을 배포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② 다른 선량한 고객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반복적으로 심각하게 방해하는 행위

③ 게임 경제 등 선량한 고객들이 공유하는 게임 질서를 파괴하는 행위

④ 실정법을 위반하는 행위 또는 게임 공공의 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

4-8 “GM”은 게임 내 비정상적인 현상(버그 등)이 발생할 경우, 문제의 심각성을 판단하고 해당 콘텐츠를 제거하거나 진행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M”은 공식사이트(공식 카페 등)나 각 게임의 공지를 통해 신속하게 안내하며, 고객이 입을 수 있는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5. 게임 내 명칭 정책

5-1 기본적으로 캐릭터명, 길드명 등 게임 내에서 명칭을 만들 수 있는 게임 콘텐츠(시스템)는 고객이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GM”은 본 운영정책의 기준에 따라 제재를 취하거나 명칭 변경 혹은 삭제(폐쇄)하여 건전한 게임 환경과 고객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을 회사 직원 또는 “GM”이라고 속이거나 속이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게임 내 명칭

- 이름이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비속어(욕설)로 만들어 다른 고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게임 내 명칭

- 계정, 캐릭터, 사이버머니 등을 현금이나 현물로 교환하려는 의도, 서버간 교환하려는 의도, 다른 게임과 거래를 하려는 의도 등이 엿보이는 게임 내 명칭

- 특정 종교, 인종, 회사 등의 집단을 비하하는 게임 내 명칭

- 특정 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게임 내 명칭

- 기타 사회 통념상 수용하기 어려운 게임 내 명칭

- 제 3자의 상표, 서비스표, 저작권을 침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게임 내 명칭

6. 게임 이용 시 주의사항

6-1 이용 제한

“GM”은 원활한 게임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른 고객의 게임 이용을 지속적으로 또는 반복적으로 방해하는 행위에 대해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질서와 규범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고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하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게시판이 구현되어 있는 경우, “GM”은 고객 간의 건전한 게시판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제재 혹은 게시물을 사전 통보 없이 편집 이동/삭제될 수 있습니다.

6-1-1 고객 간의 분쟁

“GM”은 게임 내에서 고객 간의 사적인 분쟁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사적인 분쟁이라도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제재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간의 분쟁으로 게임 질서를 어지럽히거나 실정법에 저촉되는 행동 등이라고 “회사”. 가 판단하는 경우는 본 운영정책 또는 고객과 “회사”가 공유하는 일반적인 질서와 규범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하고 선량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하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6-1-2 게임 내(게시판 포함)에서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

게임 내(게시판 포함)에서 질서를 어지럽히는 행위란, 의도적으로 다른 고객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방해하거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행위를 말합니다. 또한 사기 행위를 통해 선량한 고객을 속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거나, 정당한 대가 없이 재화, 아이템 등을 갈취하는 경우도 해당됩니다. 만약 지인 사칭, 교환사기 행위로 인해 다른 고객에게 큰 피해를 입히게 될 경우, 운영 정책에 따른 제한과 관계 법령에 따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항목에 해당되는 대표적인 유형은 아래와 같으며, 아래 명시되지 않은 비슷한 행위에도 본 6-2항에 따라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단, 사기의 경우 피해를 입은 재화, 아이템 등에 대해서는 “7. 복구정책”에 따라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위반 유형 항목

- 다른 고객에게 지인 사칭 및 교환사기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공연성이 일어날 많은 사람들이 있는 장소에서 욕설(비매너)을 하는 행위

-다른 고객에게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표현이나 행동을 하는 경우

-다른 고객을 지속적으로 공포와 불안을 주는 협박이나 행동을 하거나

다른 고객의 게임플레이를 의도적(집단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6-1-3 욕설 및 비매너로 인한 언어폭력 행위

일반적인 비/속어 및 욕설 이외에도 욕설로 판정될 만한 신조어의 범위가 방대하고 그 대상이 포괄적이므로 관계 법령에 따라 상대방에 대한 무조건적인 비방, 인권을 무시하는 발언 등을 포함한 미풍양속을 해치며, 사회적 통념상 거부감이 생기는 언어행위를 욕설로 규정합니다. 다만 욕설 혹은 비방 등의 언어행위로 인해 개인이 느낄 수 있는 불쾌감 또는 모욕감, 수치심 등은 정량적인 측정이 불가하여 정확한 시시비비를 가릴 수 없기 때문에 “회사”는 동 사안으로 인한 게임 내의 이용자 간 분쟁에 개입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상대방의 욕설(비매너), 언어폭력등의 행위로 인해 느꼈던 불쾌감, 모욕감, 수치심 등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직접 사이버수사대 및 관계기관을 통해 신고 처리 하셔야 합니다.

법률상 욕설(비매너)의 범위

- 본 법률에서 정하는 욕설(비매너)의 범위는 일반인에게 거부감이 있고, 단어 자체로도 폭력이 될 수 있는 말이다.

- 모든 비속어는 욕설(비매너)에 포함한다

- 법률 1조 및 2조에 해당되는 모든 말은 ‘욕설 및 비속어’로 분류하여 모든 컴퓨터 및 기타 전자기기에서 사용을 규제한다

위반 유형 항목

-게임 및 각종 게시판, 쪽지, 귓말을 이용해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하는 행위

-공연성이 일어날만한 장소에서 욕설을 하는 행위 (욕설의 기준은 법령에서 제정한 법률 기준)

- 장애인비하, 여성 비하 목적으로 욕설(비매너)을 하는 행위

- 성적 수취심을 느끼게 하거나, 음란, 저속한 단어를 사용하는 표현 및 행위

- 특정인 혹은 불특정 다수를 비방할 목적으로 욕설을 하는 행위

- 부모님을 모독하는 류의 욕설로 특정인 혹은 불특정 다수를 비방하는 행위

- 서버, 커뮤니티간 반목을 조장하거나 구성원 전체를 매도하는 행위

- 피해를 줄 수 있는 특정인의 개인정보를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하며 괴롭히는 행위

- 특정인을 스토킹 등의 행동을 하며, 불특정 다수를 괴롭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 논쟁을 야기할 소지가 있는 종교,정치(정치인)와 관련하여 욕설 및 저속한 표현을 하는 경우

6-1-4 원활한 게임 진행 및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위반 유형 항목

- 게임 내 이벤트 등을 의도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 회사 또는 GM을 이유 없이 비방하거나 고의적으로 GM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특정 다른 고객의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방해하거나 이와 유사한 경우

- 게임 내에서 GM 또는 회사 관계자라고 속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 회사 또는 GM에 의해 공지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 공지를 임의로 수정하거나 수정한 내용을 배포하는 행위

- 사행성을 조장하는 행위나 이를 시도하는 경우 (모바일/개인/인터넷 방송을 이용한 사행성 조장도 포함)

- 고객센터 문의내용에 게임 내 버그, 분실, 도용 등에 대해 허위 신고를 한 경우

- 게시판의 용도와 무관한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도배하는 경우

- 불특정 다수의 고객이 열람할 수 있는 게시판에 욕설/음란/혐오/폭력적 게시물 혹은 이미지를 등록하는 경우

6-1-5 상업성을 가지고 광고를 하거나 현금 거래 시도

위반 유형 항목

- 게임 내 콘텐츠(계정 등)를 현물 획득을 목적으로 거래하거나 계정 거래 시도 혹은 유사한 행위로 판단되는 경우

- 유료 재화를 게임 내 머니 혹은 아이템으로 교환/거래하거나 이와 비슷한 행위를 시도하는 경우

- 게임 시스템에서 지원하지 않는 방식으로 게임의 유료 재화/게임 머니/아이템 /계정 등을 다른 게임의 유료재화/게임 머니/아이템/계정 등으로 거래하거나 이를 시도하는 경우

- 현금, 현물 관련 (문화상품권, 이벤트용 쿠폰 등) 거래를 목적으로 한 채팅 및 광고, 유사 행위를 한 경우

- 회사와 무관한 개인의 이익을 위해 상업적 광고 및 채팅으로 홍보를 하는 경우

6-1-6 시스템(버그) 악용 및 어뷰징

게임 내 버그 혹은 시스템 상의 문제점 등을 발견했을 경우, 공식적인 절차 (1:1문의)를 이용하여 신고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신고하지 않고 다른 고객에게 전파하거나 혹은 악용하여 선량한 고객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이에 대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명시되어 있지 않은 비슷한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본 6-2항에 따라 제재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버그) 악용 및 어뷰징 유형

- 시스템 오류(버그)를 발견하고 이를 불특정 및 특정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시스템 오류로 발생한 재화, 아이템 등을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 부정한 방법으로 경험치, 재화, 아이템, 각종 포인트 등의 게임 정보를 지속적으로 획득하는 행위

- 시스템 오류를 확인으로 인해 GM이 공지를 통해 공식적으로 이를 통보하였음에도 지속적으로 이를 악용하는 행위

- 시스템 악용으로 인한 문제를 알면서도 이를 묵과하고, 지인이 시스템을 악용하는 것을 방조한 행위

- 의도적으로 다른 고객과 게임 정보 획득을 조작하는 행위

- 기타 게임 내에 버그를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챙기거나 게임 밸런싱을 무너뜨리는 행위

6-1-7 불법 프로그램 사용

불법 프로그램 사용이란, 공정하고 정상적인 게임 환경을 파괴하여 선량한 고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램의 사용을 말합니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 행위가 발견되거나, GM의 게임 데이터(기록) 조사를 통해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확인 되는 행위를 반복적으로 수행한 경우, GM은 본 운영정책의 기준에 따라 해당 고객의 게임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이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일어나 게임 내 질서 유지에 막대한 영향을 주는 경우, 해당 단말기에서의 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명시되어 있지 않은 비슷한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본 6-2항에 따라 제재할 수 있습니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 유형

- 스피드 핵, 메모리 핵, 멀티로더, 매크로 프로그램, 해킹 프로그램 등 회사가 제공하거나 승인하지 않은 모든 소프트웨어나 장치(하드웨어)의 사용

- 게임의 데이터나 프로그램을 변경, 훼손, 위조하는 등 플레인월드의 프로그램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사용

- 위에서 언급된 소프트웨어와 장치(하드웨어)를 만들거나 다른 고객에게 배포하는 행위

-

한편, 고객이 회사가 공식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은 경우, 책임은 해당 고객이 부담합니다.

6-1-8 계정 도용/해킹/개인정보 유출

1) 계정 도용/해킹이란

해킹은 다른 고객의 PC(단말기) 혹은 게임 서버에 불법으로 접근하는 행위, 게임 실행파일을 열어 이를 변경 혹은 수정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계정 도용은 사전에 다른 고객의 동의 없이, 해당 고객의 게임 내 재화, 아이템 등이나 계정을 획득할 목적으로 이를 시도 혹은 획득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만약 고객이 허위로 계정 도용 또는 해킹을 신고하는 경우 제재를 받게 됩니다.

2) 개인 정보 유출이란?

게임 내에서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개인 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문자/음성/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6-1-9 회사 및 아이템몰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 악용

고객은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회사 및 아이템몰에서 제공하는 회원 가입, 게임 이용, 결제, 환불 등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를 악용하여 이득을 취하는 경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부당 이득은 회수 및 손해배상의 책임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악용 방법에 대해 다른 고객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하여 선량한 고객에게 피해를 준 경우에도 이에 대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GM은 프로세스를 악용하여 어뷰징 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여 선량한 고객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6-2 위반 항목으로 인한 이용 제한 수준

위반 항목에 대한 누적 차수에 따라 고객은 이용 제한이 될 수 있으며, 약관 및 관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로 인해 회사와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이용제한 기간이 가중되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항목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유사 행위에 대해서도 본 6-2항에 따라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제재 기준에 대한 용어의 정의

● 침묵의 시간 제재: 처벌시간에 따라 인게임에서 채팅이 금지됩니다.

● 게임 접속 제한: 게임 접속이 일정 기간 동안 모두 제한됩니다.

● 영구 게임 이용 제한: 게임 이용이 영구적으로 제한됩니다.

● 마지막 차수 이후부터는 동일 항목으로 적발 시, 영구 게임 이용 제한이 적용됩니다.

침묵의 시간 제제 규정

분류

내용

제재 범위

특별한 대상이 없으나 사회적 통념상 욕설로 인정되는 발언

1시간

특별한 대상이 없으나 사회적 통념상 욕설로 인정되는 발언(반복적)

2시간 이내

대상이 명확하고 사회적 통념상 욕설로 인정되는 발언

4~5시간

대상이 명확하고 사회적 통념상 욕설로 인정되는 발언(반복적)

6시간

개인적인 부분까지 모욕하는 발언(지인관계. 경제적 상황 등)

12시간

성적인 모욕을 하는 발언(가벼운 수위. 단어 사용 등)

1~3일

성적인 모욕을 하는 발언(높은 수위, 대상 성적화 신체 지칭)

7~15일

가족. 친척 등을 같이 모욕하는 발언 (패드립 등)

15~30일

심각

지역, 종교, 정치 등과 같은 반사회적 비하발언

경. 중. 대 관계없이 2차 계정 정지부터 순차적 적용

위 항목에 대해 반복적으로 행위를 하는 경우

5회 적발시

1일 정지

1차 이후 1회 추가 적발시

3일 정지

2차 이후 1회 추가 적발시

7일 정지

3차 이후 1회 추가 적발시

15일 정지

4차 이후 1회 추가 적발시

30일 정지

5차 이후 1회 추가 적발시

6-2-1 원활한 게임진행 및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제재 유형

-게임 내 이벤트 등을 의도적으로 방해하는 행위

-회사 또는 GM을 이유 없이 비방하거나 고의적으로 GM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특정 다른 고객의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방해하거나 이와 유사한 경우

-게임 내에서 GM 또는 회사 관계자라고 속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회사 또는 GM에 의해 공지되지 않은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행위

-공지를 임의로 수정하거나 수정한 내용을 배포하는 행위

-사행성을 조장하는 행위나 이를 시도하는 경우 (모바일/개인/인터넷 방송을 이용한 사행성 조장도 포함)

-1:1 문의에 게임 내 버그, 아이템 및 계정 분실 등에 대해 허위 신고를 한 경우

-게시판의 용도와 무관한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도배하는 경우

-불특정 다수의 고객이 열람할 수 있는 게시판에 욕설/음란/혐오/폭력적 게시물 혹은 이미지를 등록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7일 이용 정지

3회 적발 시

10년 이용 정지

6-2-2 사기 행위

제재 유형

- 특정 캐릭터와 혼동을 줄 수 있는 캐릭터명을 사용하여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 게임 내 아이템/게임머니 등을 부당하게 취하기 위해 고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7일 이용 정지

3회 적발 시

10년 이용 정지

6-2-3 상업성을 가지고 광고를 하거나 현금 거래 시도

제재 유형 항목

-현금, 현물 관련 (문화상품권, 이벤트용 쿠폰 등) 거래를 목적으로 한 채팅 및 광고, 유사 행위를 한 경우

-회사와 무관한 개인의 이익을 위해 상업적 광고 및 채팅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7일 이용 정지

3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제재유형 항목

-게임 내 콘텐츠(계정 등)를 현물 획득을 목적으로 거래하거나 계정 거래 시도 혹은 유사한 행위로 판단되는 경우

-유료 재화를 게임 내 아이템 혹은 게임 머니로 교환/거래하거나 이와 비슷한 행위를 시도하는 경우

-게임 시스템에서 지원하지 않는 방식으로 게임의 유료 재화/게임 머니/아이템/계정 등을 다른 게임의 유료재화/게임 머니/아이템/계정 등으로 거래하거나 이를 시도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7일 이용 정지

3회 적발 시

10년 이용 정지

6-2-4 인게임 캐릭터명(닉네임) 위반

제재 유형 항목

-회사 관계자 또는 GM이라 속이거나 이와 유사한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캐릭터명

-이름이 선정적이고 음란하거나 비속어(욕설)로 만들어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캐릭터명

-게임 내 아이템 혹은 캐릭터, 사이버머니 등의 현금/현물 거래나 서버간 교환, 타 게임과의 거래를 위한 의도 등이 엿보이는 캐릭터명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노출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캐릭터명

-특정 종교, 인종, 회사 등의 집단을 비하하는 캐릭터명

-특정 대상을 광고하는 내용의 캐릭터명

-기타 제 3자의 상표권, 저작권에 침해 가능성이 있는 캐릭터명

-위에서 언급한 이름의 철자 일부를 바꾸거나 앞뒤에 다른 문자를 넣어 조합한 캐릭터명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의 이름이거나, 기타 사회 통념상 수용하기 어려운 캐릭터명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삭제 및 변경 요청 후 정상 이용

불응 시

10년 이용 정지

6-2-5 시스템(버그) 악용 및 어뷰징

재재 유형 항목

-게임 내 오류 및 버그를 공식적인 절차를 통해 신고하지 않고, 이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취하거나 게임 밸런싱을 무너뜨리는 등 혼란을 초래하는 경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경험치, 레벨 등의 게임 정보를 조작하거나 각종 재화, 아이템 등을

획득하는 어뷰징 행위로 다른 고객/회사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시스템 악용으로 인한 문제를 알면서도 이를 모르는 체 넘기고 지인이 시스템 악용하는

것을 방조한 행위

-GM 이 버그 확인 후, 홈페이지나 게임 등을 통해 공식적으로 이를 통보하였음에도

이를 지속적으로 악용하는 행위

-시스템 버그 악용 방법을 게임 내 혹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공식 카페 등)을 통해

전파/ 유포하는 경우

- 버그를 사용하였으나 그 영향이 경미한 경우

- 버그임을 인지하였으나,신고하지 않거나 혹은 방조한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3회 적발 시

10년 이용 정지

제재 유형 항목

버그를 전파/유포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년 이용 정지

제재 유형 항목

- 게임 내 버그를 악용하여 아이템/재화 등을 취득하였으나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년 이용 정지

제재 유형 항목

- 게임 내 버그를 악용하여 취득한 아이템/재화 등이 이동, 훼손되어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10년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 시스템(버그)악용 및 어뷰징을 통해 직, 간접적으로 취득한 아이템, 재화, 경험치 등은 모두 회수 및 삭제 조치됩니다. 단, 취득한 아이템, 재화, 경험치 등이 이동되거나 혹은 훼손되어 회수가 불가능한 경우, 캐릭터 삭제 또는 게임 데이터(재화, 아이템 등)가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 부당 이득 회수를 위해 사안에 따라 회수 전까지 임시 접속 제한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제재 기간 동안 사용하지 못한 기간제 아이템은 지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6-2-6 불법 프로그램 사용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모든 소프트웨어나 장치(하드웨어)를 사용하는 행위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게임 관련 불법 프로그램을 제작/판매하거나 이를 홍보하는 행위

-회사에서 제공하는 게임 설치 파일을 불법으로 변경, 공유하는 행위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했으나 그 정도나 영향이 경미한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불법 프로그램 악용 이용자

(영리 목적을 위하여 개인 혹은 다수의 아이디 또는 조직적, 집단적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행위도 해당)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 조치 병행)

불법 프로그램 관련된 아이템 혹은 재화를 획득, 이동에 관여한 행위가 명백하게 확인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불법 프로그램 제작/판매/전파/유포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 조치 병행)

* 불법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혹은 연관되어 부당한 이득을 취득한 경우 캐릭터 삭제 혹은 게임 데이터(재화, 아이템 등)가 초기화 될 수 있고 압류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결정은 GM 이 당시 상황이나 게임 로그 자료를 판단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 영리 목적을 위하여 개인 혹은 다수의 아이디 또는 조직적으로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사법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이 다수 발생되는 경우, 조사를 위해 접속된 계정은 임시 이용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6-2-7 계정 도용

-다른 고객의 계정에 허가 없이 접속하거나 그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 계정의 소유 고객에게 정신적/물질적 피해를 입히는 행위

-계정을 도용 당하였다고 허위 신고를 하거나, 이에 가담한 행위

계정 도용 피의자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계정 도용 피해 허위 신고 혹은 가담한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6-2-8 PC 및 서버 해킹

-다른 고객의 PC 및 게임 서버에 대한 해킹을 시도하거나 관련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게임 파일을 열어 데이터를 변경 혹은 수정하는 행위

-해킹을 통해 부당한 이득을 취하거나 게임 밸런싱을 무너뜨리는 행위

-모든 게임 관련 데이터를 조작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위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6-2-9 개인정보 유출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30일 이용 정지

2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 계정 도용/해킹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획득한 부당이득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현금 거래가 개입된 경우 또는 계정 정보를 다른 고객과 공유한 경우, 발생되는 사항에 대한 처리는 불가능 합니다.

* 계정 도용/해킹에 다수 이용된 계정으로 확인될 경우, 조사를 위해 임시 이용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6-2-10 회사 및 아이템몰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 악용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 조치 병행)

-회사 및 아이템몰에서 제공하는 회원 가입, 게임 이용, 결제, 환불 등과 관련된 제반 프로세스를 악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는 경우

-아이템몰 제반 프로세스 악용 방법을 게임 내 혹은 커뮤니티 사이트(카페 등)을 통해 전파/유포하는 경우

부당 이득을 모두 회수할 수 있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 조치 병행)

부당 이득을 이미 소진하여 모두 회수할 수 없는 경우

적발 횟수

정지 기간

1회 적발 시

100년 이용 정지

(사안의 경중에 따라 사법 조치 병행)

악용 방법을 전파/유포한 경우

정지기간

1차 10년 이용 정지

* 회사 및 아이템몰 제반 프로세스를 악용해 직, 간접적으로 취득한 아이템, 재화, 경험치 등은 모두 회수 및 삭제 조치 되며, 만약 이동 및 훼손되어 회수가 어려운 경우 캐릭터 삭제 혹은 게임 데이터가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 영리 목적을 위하여 개인 혹은 다수의 아이디 또는 조직적으로 회사 및 아이템몰 프로세스를 악용할 경우 사법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6-3 이용제한 이의 신청 안내

이용제한 이의 신청을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용제한 시작일로부터 1개월 경과 시, 제재 근거에 대한 데이터 보존 기간의 종료로 이의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7. 복구정책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계정 또는 캐릭터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피해에 대한 복구를 지원받을 수 없습니다.

7-1 복구 신청은 문제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이내에 고객센터 문의 등을 통해 “회사”에 접수해야 하며, 기간이 지나면 복구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7-2 문의 접수는 문제가 발생한 아이디로 직접 접수해야 하며, 다른 아이디의 대리 접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7-3 서비스 제공자의 과실에 대하여 게임 이용자의 데이터에 기반한 객관적인 자료 확보가 되지 않는 경우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7-4 게임 이용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재화/아이템/경험치 등의 손실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7-5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 소홀로 인하여 계정 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7-6 운영정책, 공식 홈페이지 공지, 게임 내 공지 등을 통해서 안내된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8. 휴면계정정책

8-1 회사는 고객의 계정 또는 캐릭터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 해당 계정 또는 캐릭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2개월 이상 접속기록이 없는 고객의 계정 또는 캐릭터

- 유료로 구매한 아이템 또는 이용기간이 남아있는 유료 아이템이 위 1항의 계정 또는 캐릭터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8-2 휴면상태로 분류된 경우, 안내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일주일 간의 안내 기간을 거쳐 계정 또는 캐릭터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안내 기간 중 게임 접속 등을 통해 휴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9. 청약철회 정책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 후 가디코인 포인트를 미사용 시 청약(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7일 이후 청약 철회시 환불수수료(잔여액 10% 또는 1,000원 중 큰 금액)를 차감하고 환불처리가 진행이 됩니다. 단, 청약 철회가 불가능한 경우과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청약 철회 불가 대상

- 구매한 캐쉬아이템을 게임내 우체통에서 받은 경우 사용 여부 상관없이 청약철회(환불) 불가

- 구매한 캐쉬아이템을 즉시 사용될 경우 청약철회(환불) 불가 (ex 패키지 오픈, 상품 혜택 적용 등)

- 다른 아이템을 실수로 구매를 했을 때 게임 내 우체통에서 아이템을 받은 경우 쳥약철회(환불) 불가

코인 충전 및 아이템 이동 가능 대상

- 구매한 캐쉬아이템이 게임내 우체통에 있으면 가디코인으로 충전 가능

- 구매한 캐쉬아이템이 게임내 우체통에 남아 있는 경우 다른 계정으로 이동 가능 (“홍룡의 눈” 같은 이동이 제한되는 아이템은 제외)

- 다른 아이템을 실수로 구매 후 게임내 우체통에 아이템이 남아있는 경우 다른 계정으로 이동 가능

환불 요청시 필요 서류

-.고객센터 환불 관련 게시판을 이용한 상담내역

-.환불 요청자(회원아이디)의 신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주민등록등본 또는 신분증사본 1부)

-.환불 요청자(회원아이디) 명의의 통장 사본 1부

-.비용을 납부한 납부 영수증 1부(상황에 따라 필요치 않을 수 있음)

부칙

이용동의서(필수)

가디우스 게임이용 동의



가디우스(Godius)의 특별한 세계로 오신걸 환영합니다.

가디우스(Godius)를 이용하기 전 아래 내용을 정확히 읽고 모든 사항에 동의하면 “동의”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1. ㈜플레인월드(이하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가디우스 게임(이하”게임”) 프로그램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거나 실행하기 전에 아래의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 운영체제 : 윈도우7, 윈도우10

- 용량 : 약 200MB 이상의 여유공간

- 네트워크나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접속이 지연되거나 끊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음

2. 회원은 ㈜플레인월드 서비스 이용약관 (이하”약관”) 및 가디우스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 가디우스 개인정보보호정책(이하”정보보호”)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등록된 자신의 계정으로 가디우스 게임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의 계정정보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계정 공유(대리게임)나 도용 및 그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계정공유 중에 제 3자가 계정을 이용하여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 회원 본인 및 해당 계정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가 인정하지 않는 방법으로 게임 또는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불법 프로그램을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6. “게임” 내 콘텐츠나 정보에 대한 권리는 “회사”에 있으며,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 안내 없이 이름을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안정화 및 오류개선, 악성코드 감염여부 확인 등을 위해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제외한 PC사양 및 시스템 정보, 오류 정보, 접속로그(IP)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채팅, 아이템사용기록, 아이템 구매 및 교환 등 게임서비스 내에서 회원 간에 이루어지는 일부 통신 내용을 저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회원 간의 분쟁 조정, 민원 처리, 또는 게임 질서의 유지를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계정 도용, 현금거래, 언어폭력, 게임 내 사기 등 기망행위, 버그 악용, 기타 현행 법령 위반행위 및 가디우스운영정책 3-4항 서비스의 이용정지 처분 항목과 제4장 4-1 사용자의 의무항에서 정하는 중대한 약관 위반 행위의 조사. 처리. 확인)에 한하여 “회사” 또는 “회사”의 업무를 위임 받아 처리하는 자,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 받은 자만이 열람하거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이 약관이나 운영정책을 위반할 경우 회사는 약관 및 운영정책에 따라 계약해지, 계정 이용 제한, 아이템 이용 제한, 경고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 회원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 일부 유료 서비스의 사용 권한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약관 위반 행위나 계정 이용 제한으로 인한 유료 콘텐츠 손실, 마일리지 소멸 등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가디우스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알림 문자 및 메일 수신에 동의합니다.(선택)